U're in Main Index -> Yeseule's DVD Review -> 
Yeseule's Reality Bites DVD Review
(청춘스케치 미국판)

 

USA

Format

NTSC, 5.1 Dolby Digital
1.85:1 Anamorphic Widescreen

Language

English, French

Subtitle

English for the Hearing Impaired
(시청각 장애인용), Spanish

Time

99 분

Code

1

 


감독 :

Ben Stiller

배우 :

Winona Ryder
Ethan Hawke
Janeane Garofalo
Steve Zahn
Ben Stiller

90년대 젊은이들의 '현실의 조각'들.
위노나가 너무나 사랑스러웠던 영화.

 


화면구성 1/2 from


 

메인 메뉴 (챕터, 스페셜 피쳐, 설정, 본편. 4가지로 구성)입니다.
메뉴디자인이 그냥 평이한 수준이네요. 그닥 예쁘단 생각은 별로 안드네요. 개인적 취향이겠지만요.
조금 예전 출시작이라 큰 기대는 하지 않는게.
 


 챕터메뉴입니다. 4 페이지에 걸쳐서 4 챕터씩 총 16개의 챕터로 나뉘어져 있어요.
 

화질 from

 
화질은 좋은편이네요. 최상급은 아닌데 화질이 확실히 비디오에 비해 훨씬 업그레이드 되었고 깨끗한 편입니다.
캡쳐는 제가 용량 때문에 해상도를 줄인 것이니 저 화질을 상상하시지 마세요. (^ㅅ^)a



제가 세상에서 가장 예쁜 마스크를 지녔다고 생각하는 두 여배우중 하나. 너무 예쁘죠? 위노나 라이더.
아무렇게나 차려입어도 예뻐요. 대학졸업 선물로 아빠에게 BMW를 선물받는 위노나.
여기서 보여지는 위니 부모님들의 이혼과 재혼사실.



드라이브중 부주의하게 던져 버린 위노나의 담배꽁초로 인해서 인연이 시작되고.
My Sharona가 흐르자 편의점이란 사실에 개의치 않고 자유롭게 춤을 추는 젊은이들. (^ ^)




이 영화를 보고 위노나 라이더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는 평을 받았죠. 넘 예뻐 (; ㅁ ;)/



"어쩌면 우리에게 필요한건 담배 두 가치와 커피 두잔, 그리고 대화일거야."
가진거 없이 거친 야망을 품고 있는 젊은이들을 향한 대사군요. (^ㅅ^)
오른쪽 사진을 보심 아직도 빅 걸프란 음료수를 즐겨 마시는 위니의 모습이 나오죠.
샤워후 상큼하고 깔끔한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 (^ ^)




실직후에 방황하며 담배만 펴대고 히스테리컬 해지는 위노나.
대학졸업후 취업문제로 겪는 스트레스는 세계 모든 젋은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듯. (^ㅅ^)a




꾸밈없는 모습이 예쁘네요. 헐렁한 블루진과 아주 빨간색의 나시티. 개인적으로 위노나의 이 헤어스타일을
너무 좋아하는데 제가 하면 아마 선머슴아 같을 것 같아서 안하고 있음. (; ㅁ ;)


 

더빙 & 자막 1/2 from

 


버전 선택 메뉴입니다.



더빙은 영어외에 불어가 들어갑니다. 자막은 시청각 장애인용 영어와 스페인어 총2가지 버전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스페셜 피쳐 1/2 from




스페셜 피쳐화면. 디비디뒷자켓과 2장짜리 속지엔 서플로 필름 하이라이트가 들어 있다고 적혀 있는데 없군요.
헨리와 준도 그렇더니. 아니면 제가 못 찾는건가요? (-ㅅ-);;; 이스터 에그는 아닐텐데.



프로덕션 노트는 검은색 바탕화면에 하얀색으로. 좀 썰렁한 편이죠? (-ㅅ-);;



캐스트 & 크루엔 감독과 출연배우 3명의 소개가 있군요. 감독이 배우역도 맡았습니다. 벤 스틸러. 다들 아시죠?
 

최종평가 1/2 from


이 작품도 은근히 팬이 많죠? 개인적으로 이 작품에서의 위노나가 가장 예뻤다고 생각하는데. (^  ^)
음악도 너무 좋았고 미국의 젊은 세대들의 모습을 아주 잘 그려냈다고 평가하고 싶네요. 물론 부분적이지만.
좀 출시된지 오래된 타이틀이라 서플이 요즘 추세처럼 많이 들어가주진 않았지만 추천하고 싶은 타이틀이네요. (^ ^)
왠지 어려진다고 해야할까? (^ㅅ^);;; 배경음악도 좋구 기분업시켜주는 영화.